본문 바로가기
이러쿵저러쿵

재미로 보는 혈액형별 성격 혈액형별 특징

by 상히리 2021. 12. 23.
반응형

재미로 보는 혈액형별 성격 혈액형별 특징

유독 아시아권에서는 혈액형별 성격이나 궁합등을 잘 믿고 있습니다. 물론 혈액형별로 그성격을 나눌수는 없는데요~

그래도 우리나라 또는 일본에서는 혈액형별 성격특징을 공감하고 어느정도 맞다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혈액형별 성격과 특징을 알아볼까 합니다^^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A형 성격

-친절, 섬세, 온화

우리나라에서 A형은 인구비율 34%를 차지 하고 있을정도로 가장높다고 합니다.

A형은 많은사람들이 성실함,꼼꼼함, 계획적이고 소심함, 여성스러움등 대부분 친절,섬세, 온화함을 지닌 성격으로 많이 알고있습니다. 아래 그림을 확인 할까요?

A형인 분들중 앗! 나랑 비슷한걸이라고 생각 하신분들있으신가요?^^아님 저건 아니지.... 라고도 생각 하실것 같습니다.

 

 

 

#B형 성격

-솔직, 창조적, 자유로움

B형남자친구라는 영화도 있듯 B형! 참 자유롭고 솔직함 그리고 간섭이나 형식적인 것을 싫어 하는 자유로운 영혼으로 많이들 알고 계시죠? 과연 어떤 성격일까요?

배가 고프면 예민한건 저랑도 같으네요^^;; ㅎㅎㅎ 자유분방하고 구속을 싫어하는 B형!B형인분들이 매력적인분들이 많은거 같은데 특유의 자유로움과 솔직함에 끌리는건 어쩔수 없는거 아닐까요?

 

 

 

#O형 성격

-활동적, 호기심, 사교적

초등학교시절 O형은 모든 사람에게 수혈 해줄수 있다는 선생님의 말을 듣고 와 모두를 살릴수 있는 멋있는 혈액형이구나 싶었어요! 혈액형간의 선호도조사 1위라고도 합니다.평화주의적이고 사교적인분이 많아서라고 하네요~

활동적인 분들중에 O형인분들이 많았는데 어디 한번 확인 해볼까요?^^

저의 핏줄도 O형인데요. 반이상은 공감이 갑니다. ㅎㅎㅎ기분파이고 행동력있고 승부욕있으시는 등등등~

제 위핏줄님의 성격과 아주 흡사한 게 많이 있네요^^

 

 

 

#AB형 성격

-재능, 신비로움, 현명함

마지막으로 미스테리하다 신비주의 속을 알수 없는 사람이라는 소릴 많이 듣는다는 AB형 입니다. 흔히 예술가형이라고 많이들 얘기하는데요 저도 AB형이랍니다. ㅎㅎ처음보시는 분들은 절대한번에 맞추지 못하시더라구요~ A형이에요?

그 다음이 B형? 설마 AB형? 항상 그런소리 듣습니다. AB형의 특징을 한번 볼까요?

맞는것도 있고 아닌것도 있네요. 그래도 아 맞네!!이런말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저말고 다른 AB형 친구들을 볼때 고양이 같은 친구들이 많은데 고양이들도 낯가리다 자기 집사님을 츤데레처럼 사랑하는걸 보면~ AB형같다고 생각을 많이 했었습니다.^^ 

 

 

 

지금까지 재미로 보는 형액형별 특징을 알아봤는데요? 어떠셨나요? 나와 비슷한 성격과 특징들이 있었나요?

너무 믿어서 맹신하는건 않좋지만 심심할때 재미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더욱 재밌는글을 적어 올게요! 지금까지 재미로 보는 혈액형별 성격 혈액형별 특징 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